The 5-Second Trick For 쿠퍼비전 한달용
Wiki Article
카메라에는 단일 볼록 렌즈를 사용할 경우 심각한 분산 및 수차가 발생하기 때문에 복수의 볼록 렌즈와 오목 렌즈를 조합하여 사용한다. 굴절 망원경에도 같은 이유로 오목 렌즈가 사용된다.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은 산소투과율이 높은 대신 지방과 결합이 매우 쉬워 장기착용렌즈로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을 쓰면 가격은 오르는데 수명은 오히려 짧아진다. 한달착용 렌즈의 경우 지방 결합으로 문제가 생기는 일이 없다시피 할 정도의 단기간이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지가 되는 것.
근시는 단순히 '-(마이너스)'로 표기되지만, 난시는 난시축에 대해 말씀해 주시는데요.
눈을 깜빡일때도 전혀 움직이지 않고 이물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눈에 통증도 없고 편안하다.
타 회사에 비해 아주 비싼 금액을 받는 것도 아니고, 할인도 자주 하는 편이라 가격대가 괜찮다고 생각해 장점으로 선정했어요!
돈 조금 아끼려다간 눈에 박테리아를 때려붓는 꼴이 되니 조금만 찜찜해도 아까워하지 말고 버리자. 렌즈를 자주 쓰지 않는다던가 하는 이유로 부득이하게 식염수를 오래 써야만 하는 경우라면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더 오래 쓸 수 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바이오피니티 난시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세면대 앞에서 렌즈를 굴릴 때는 미리 배수구를 막고 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 절대로,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한다. 건강과 관련된 문제는 아니고 작은 렌즈가 떨어져서 배수구로 빠지는 일이 꽤 잦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난 가난한 대학생이라 확실히 가격 대비 성능을 생각해볼 수밖에 없다. 가격이 상관없다면 알콘 데일리스토탈원을 끼지... 지금까지 그게 제일 착용감이 좋았다. 하지만 비싸...
개인적 생각으로는 저렴하게 렌즈 착용을 할 것이다 = 바이오피니티 사용하는 것 추천
최근에 끼던 아큐브 오아시스가 워낙 얇게 나와서 그런지 쿠퍼비전 클래리티를 낄 때마다 두껍게 느껴진다. 근데 금세 눈에 달라붙어 이질감이 느껴지는 건 없다.